이렇게 끊임없는 이슈를 몰고다니는 예능 프로그램도 첨인듯하다. 파리가 꼬이듯 구더기가 쌓이듯 나날이 업그레이드 되는 프로가 아닌 어떻게 해서든 문닫고 싶어서 안달나는듯한 모습으로 비춰져서 머리까지 지끈해졌었다.
옥주현 편집 파문 이후 나가수 청중 평가단의 편집영상은 믿음이 가질 않는다 이번에도 BMK의 영상이 다른 가수에 비해 많이 짧았다는 편집의혹이 일었는데 지난주 옥주현 힘실어주기 편집영상은 제작진의 실수였다고 하던데 이번주 편집영상의 의혹은 BMK여서 그냥 모르쇠로 넘어갈 수도 있겠구나싶다 안봐야지 하다가도 정이 들어버린 가수들의 멋진 무대를 보고싶어서 나가수 하는 시간이 되면 티비앞에 자동으로 앉게된다 무거운 마음도 함께인채로.
지난주 청중평가단이 골라준 음악으로 경연을 하게 되었는데 김범수의 파격적인 공연과 무대의상 그리고 마치 마지막이어도 좋다 내가 하고싶은 모든걸 하리라! 하고 외치듯이 김범수와함께한 편곡자,박명수까지 무대에 올라 튀어오를듯한 파워 넘치는 무대를 보여줬다 신났다ㅎㅎ 무대가 끝났음에도 청중평가단은 한동안 김범수를 연호했다 이제 떨어져도 여한이 없다는 김범수의 말이 참말처럼 느껴졌다 그리고 이날의 히로인은 김범수! 1등 먹었다.
Jk김동욱의 무대는 감동과 안타까움이 뒤범벅되는 느낌이었다 한영애의 '조율'이라는 곡을 부르던 중간 돌연 노래를 멈추었다 김동욱은 자신이 부르는 노래가 본인의 뜻과 다르게 불려지는 것 같아 멈췄다고하고 다른 이들은 가사를 잊어서 중간에 멈추었다고 한다. 어느쪽이든 다시 부르는 김동욱의 노래는 내마음에 젖어 들었다. 그리고 청중평가단은 그에게 2위룰 선사했다. 그러나 룰이 중간에 가사를 잊으면 자진탈퇴해야한다는 조항이 있던 모양인지 그는 그렇게 짧은 만남을 끝으로 나가수 무대를 떠났다. 시청자들은 알 수가 없지 그런 룰이 있는지 어떤지 보여주는 것으로만 판단하는것이니까.
떠나갔으면 하는 사람은 그대로 있고 그렇게 김동욱은 아쉽디 아쉬운 하차를 했다. 그리고 나가수의 MC이자 터줏대감 역할을 맡았던 이소라가 이번주 7등,지난주 5등 합산해서 이번주 탈락자가 되었다 힘든만큼 나가수에 정도 많이 들었을테고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나는가수다 무대를 지켜왔던 이소라의 탈락은 가슴마저 아파왔다 MC자리는 지킬 줄 알았는데 그마저도 하차한다하니 이젠 당연히 있을것만 같은 그녀의 모습은 더이상 나가수에서는 볼 수 없겠지.
이번주 새멤버는 장혜진과 조관우가 새롭게 합류한다고 한다이름만으로도 쟁쟁한 이 두사람. 진짜 나온다면 기대하고 싶은 관록의 대가수들이다. 또다시 이번주 일요일 나는 가수다를 보기위해 티비앞에 바짝 다가앉겠군.
사업자 정보 표시
신영웰빙 | 임헌희 | 경기도 수원시 울전동 99-56 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4-48-75717 | TEL : 070-4100-3987 | Mail : noahmall@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경기동부-005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noahmal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