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마다 그 느낌이 새롭고 또 어쩔 수 없이 2인의 탈락을 지겨봐야하는 안타까움을 안고 기꺼이 티비 본방사수했다. 이번 미션은 아이돌 음악에 도전하라, 바로 아이돌 미션이었다. 1번은 김윤아의 멘티 정희주는 신화의 'T.O.P'불렀는데 의상,무대,노래,퍼포먼스 세련되게 잘 해내었다. 목소리는 여전히 변화가 없어서 지루하다는 느낌이 있어서 이번엔 떨어지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고

2번 도전자는 강력한 우승후보 김혜리 이은미 멘토의 하나남은 제자~ 그녀의 아이돌 선택곡은 원더걸스의
'2different tears'였다  어려운 곡이어서 은근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잘 불러줬다 역시 목소리가 보배야~
역시 잘한다 김혜리~ 여자 도전자가 2명 남은 상황에서 둘다 붙었으면 하는 바램도 컸고 이은미는 결혼을 해서 행복한지 얼굴이 나날이 이뻐진다. 역시 행복하면 표가 나는 모양이다 ㅎ

3번 도전자는 멀리 캐나다에서 온 셰인  매번 그의 한국어 발음은 깜짝 깜짝 놀라게 만드는데 역시 이번에도 셰인의 노력은 대단하다는걸 다시한번 느끼게 되었다. 합격이라는 느낌도 같이.
도전곡은 '태양을 피하는 방법' 비의 노래를 참 자알 불렀다 피아노없이 부르는건 처음 보았는데 어색하지 않게 참 자알 불렀다. 한국노래를 어쩜 그리 잘할까싶다  신승훈 생일이라고 하던데 셰인은 아마 합격하겠지 한국인의 정이란 그런것이니까 ㅎㅎ  셰인은 미성을 넘어서는 음색이 있을까 궁금반 걱정반.

4번 도전자는 데이비드 오  방시혁 말을 빌자면 많이 아퍼서 컨디션이 않좋다고 하던데 미션곡은 'NO.1'보아의 곡을 선택했다. 이번 도전자들중 유일하고 싱어송 라이터라 작사,작곡을 항상 본인이 알아서 척척 하는 능력이 돋보인다. 그래서 자신에 맞게 편곡을 잘하는가보다. 애교스런 모습으로 노래하는 모습에서 자유스러움도 보이고 당락에 연연해 하지 않는것같아 보기좋았더 데이비드 오 과연 합격할 수 있을까 나는 반반이라고 보았다
아나운서가 지난주 도전자이름 틀린걸로 호된 안티세례를 받았는지 이번엔 이름호명할때 유난히 신경쓰는 모습이 보였다. 다행이 이번에는 한번의 실수도 없이 지나가서 잘된거지

5번 도전자는 이번이 마지막일거라 짐작되는 손진영  기적을 계속 만들어준 시청자들에게 보답하는 노래를 불러야 한다고 김태원 멘토가 정해준 곡은 바로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지오디 노래였다
김태우의 말처럼 진심을 담아 노래하면 통한다고 하는데 항상 느끼는 거지만 항상 위대한탄생의 도전자들 모두 죽기살기로 열심히 진심을 담아 노래한다고 느껴진다 그래서 매번 탈락자가 나올때마다 참 안타깝다
이번에 손진영은 마지막을 예감한듯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노래를 부르는것이 애잔하면서도 내가 슬퍼진다 이번에는 탈락할것이라고 믿어의심치 않아 그래서 더 슬프게 느껴졌는가보다

6번 도전자 백청강! 김태원 멘티의 제자들이 지난주엔 이태권이 깜짝 놀라게 만들더니 이번에는 백청강이 그 주인공이 되었다. '하트브레이커' 지드래곤의 노래를 정말 기계음처럼 완벽하게 그것도 세련된 댄스와 다소 아니 많이 과격하게 율동까지 하면서 노래 부르는데 정말 잘해주었다. 박수 보내줘야지 ㅎ
무조건 합격이다 합격~

7번 도전자 노지훈 '와줘' 세븐의 노래를 불렀는데 방시혁이 너무 부담스런 안무와 음역대 높은 노래를 정해준 느낌이었다  롤라 달린 운동화까지 신고 춤까지 추는 통에 음이탈에 다 엉망이 되었다
안타까운 무대였다 방시혁의 그 눈풀린 눈동자 간만에 보았다 아주 비호감 눈빛이지

8번 도전자 이태권은 'LOVE' 씨엔블루 노래를 본인의 색깔에 맞춰서 피아노치며 부르는데 역시 강력우승후보답게 리듬감과 노래 잘했다.

잠깐의 숙소 생활모습도 공개되었는데 경쟁자라기보다 역시 친구들의 모습이 보여서 즐거웠다
8인의 도전자의 하모니가 어우러진 합동무대 'GEE' 소녀시대 노래를 부르면서 춤을 추는데 이렇게 그룹을 만들어도 좋겠다라는 생각을 잠깐 했다.

탈락이 결정되는 순간 경악을 금치 못했다  예상대로라면 손진영은 당연히 떨어지는거고 아마도 정희주가 떨어지지 않을까 했는데 노지훈과 김헤리였다.
노지훈은 노래에서 음이탈이 있었기에 그렇다고 하더라도 김혜리는 뭔가 너무한단 느낌이었다
위탄의 취지에 맞게 노래로 승부를 결정해야 하는데 그렇다라면 김혜리가 생존해야 맞는게 아닌게 하는 아쉬움이 짙게 남는다
노래로만 본다면 김혜리 생존인데 너무 아쉽다 이미 결정은 났고 손진영은 이제 기적을 넘어 사람들에게 깊게 각인되었는가보다  꼭 살려줘야 하는 사람으로 말이다. 손진영=본인  이 공식이 위탄내내 이어지면 어떻게 되려나하는 우려아닌 우려를 하면서 다음주에도 위대한탄생은 본방 사수해야지



 노아몰(noahmall)사랑을 드립니다.  사람이 반갑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신영웰빙 | 임헌희 | 경기도 수원시 울전동 99-56 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4-48-75717 | TEL : 070-4100-3987 | Mail : noahmall@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경기동부-005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noahmal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