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CF를 찍었는지 모르겠지만 TOP6 가 광고를 찍었다고 한다. 셰인은 비빕밥, 정희주는 졸다가 깨는 모습,
백청강은 핫브레이커 부르는 모습, 손진영은 앞치마 두르고 찌게 끓여 식탁차리는 장면을 연출했다.
뭘찍은건지 궁금해진다. 항상 보면서 느끼는 거지만 위탄의 도전자들의 숙소생활이나 같이 어우러져 지내는 생활장면을 볼수 없다는 점이 참 아쉽다. 슈스케와 비교되는 면이 이런면이지싶다

이번주 미션은 歌王 '조용필'의 명곡에 도전하는 거였는데 1번으로 백청강이 '미지의 세계'를 열창했다
무난하게 부드럽게 부르는 것이 약간 힘있게 불렀으면 좋았을걸 싶었다  그래도 잘했다
조용필의 록밴드 '위대한탄생' 이 처음으로 다른 가수를 위해서 연주를 해줬다는것은 참 놀랍고 대단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깜짝 방문하는 조용필의 모습에서도 '가왕'이라는 표현이 잘 어울렸다.
방시혁 90도 각도로 고개숙여 조용필에게 인사하고 노지훈의 모습도 잠깐 보인게 위탄에서의 탄락이 그냥 다른것의 시작이라는 표현이 적절했다.
2번도전자는 손진영  '바람의 노래'를 미션곡을 부르는데 긴장하지않고 자신감을 가지고 노래하면 좋은 결과 얻을수 있다는 말을 김태원멘토와 록밴드 조언이었는데 처음에는 호흡이 거칠고 듣기 부담스러웠는데 부르면서 점점 안정이 되면서 잘 불러줬다. 그래도 이번엔 아마 탈락하겠지.

3번 정희주  마지막 남은 여성 도전자라 무조건 합격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연습벌레 답게 또 노래도 잘하니까 이번에도 최선을 다할것을 알고 있으니 꼭 합격할거라 믿고 지켜보았다.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란 노래였는데 차분하게 이야기하듯이 역시 정희주가 부르면 딱 어울릴 그런 노래였다.
잘했다. 정희주!  방시혁이 성대결절 얘기를 하면서 걱정했는데 그게 투표에 않좋은 영향을 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잠깐하면서.

4번에 나온 멘티는 캐다나에서 온 셰인  한국말은 못하지만 한국노래를 한국사람보다 더 잘부르는  그래서 이번에도
기대하게된다.  그 유명한 '단발머리'를 부르는데 역시 기대에 부응해서 피아노를 치면서 후반부엔 일어나서 열창을 하는데 이번에도 합격을 하겠구나 싶었다.
연습때 록밴드 조차도 정말 잘한다는 말을 할정도로 셰인의 감은 제대로라고 본다.
5번 이태권 '꿈'을 부르는데 노래를 질질 끈다는 지적을 받으면서도 타고난 미성이라는 칭찬도 함께 하면서 잘만 하면 무난하게 넘어갈거라 생각했다. 여전히 끄는 면은 있지만 역시 1등 우승후보답게 부드럽게 잘 불렀다.
마지막 6번은 싱어송라이터 데이비드 오 의 ' 여행을 떠나요'  전에 록밴드 활동을 해서 그런지 잘 어울려져 주눅들지않고 잘 부른다는 칭찬을 받았다.
노래는 떠는 감이 있으나 무대 장악력은 대단해서 멘토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TOP6인이 함께 부르는 '청춘시대' 조용필의 노래라고하는데 처음 듣는곡처럼 참 즐겁게 들었다.
신곡이라해도 좋을만큼 아주 좋았다 

모든 곡이 끝나고 결정의 시간.
아마도 손진영이 아닐까 싶었는데 아뿔싸!  정희주였다
멀리 캐나다에서 부모님도 어려운 시간내서 오신 오늘 그녀 정희주는 탈락했다
멘도 김윤아의 말처럼 노래를 못해서 떨어진게 아니다  그냥 투표에서 밀린것 뿐이다.
인기투표에서 진거다. 지난주 김혜리의 탈락도 참 낙담 였는데 이번에 정희주의 탈락으로 더이상 위대한 탄생은
볼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어떤식을 투표가 흘러가고 있는지 알수 있으니까
남은 위대한 탄생의 멘티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동시간대에 방송한 김연아  경기를 볼껄 하는 후회 비슷한걸 하면서 그래도 김연아가 1등했다고 하니 기쁘다.

이제 위대한 탄생은 나중에 다 끝나고 생각나면 볼 생각이다.
실망스럽기 때문에.


 노아몰(noahmall)사랑DREAM 니다.  사람이 반갑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신영웰빙 | 임헌희 | 경기도 수원시 울전동 99-56 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4-48-75717 | TEL : 070-4100-3987 | Mail : noahmall@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경기동부-005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noahmall
,